• 온라인서비스온라인접수
  • home 고객마당 > 온라인접수 > 온라인접수
  • 인터넷접수시스템 이용안내
  • KTR(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) 인터넷 접수시스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  • KTR은 고객 여러분께서 저희 KTR을 방문하여 시험접수를 수행하실 때 발생하는 여러 불편함(교통체증 및 시간/교통비 소요 등)을 덜어드리기 위해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근무현장에서 직접 시험분석을 신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 시험접수 시스템을 시험연구원 최초로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처음 인터넷신청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께서는 온라인신청접수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클릭, 양식에 맞춰 회원가입을 마치신 후 가입신청하시면, KTR에서 회원 승인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저희 KTR을 처음 이용하시거나 기업정보에 변동사항(사업자등록증 번호, 대표자명, 주소변경 포함)이 있으신 분은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(FAX : 02-2634-1008)>
  • ※주의 : 사용ID는 5자 이상 입력해야 합니다.
  • KTR 인터넷신청서비스 진행절차
  • KTR 인터넷신청서비스 진행절차
  • KTR 인터넷신청서비스 이용 참고사항
  • - 인터넷접수 매뉴얼을 미리 숙지하시고 진행하여 주십시오.
    - 신청 진행시 각 메뉴마다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.
    - 인터넷 접수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KTR 상담원에게 전화 연락바랍니다. (Tel. 02-2164-0011)
    - 인터넷 접수 이용 고객께는 마일리지 포인트를 적립하여 드립니다.
  • 인터넷 접수후 준비사항
  • - 시험 시료 택배접수를 위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  택배비 연구원부담 : 무게 15㎏ 이내, 부피 60㎝X60㎝X60㎝ 모두 만족)
    - 대한통운에서 시료를 접수하기 위해 고객님께 연락후 방문합니다.
  • 시험이 완료되면 SMS서비스로 알려드립니다.
  • 성적서발급 : 성적서는 택배로 발송되며, 직접 방문해 성적서를 수령하시거나 FAX 또는 이메일로 발송을 원하실 경우 시험신청서 작성시 요청하시면 됩니다.

※ 전기ㆍ전자 및 KC인증관련, 공문접수, 품질시험성적서, 화장품 및 화장품원료 등은 온라인접수가 불가합니다.
  • KTR 인터넷신청서비스 바로가기